안녕하세요
말시말로 입니다.
오늘은
CS에 대해
정리해 보려 합니다.
CS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현장에서
CS솔루션을 가거나
CS강의
1회차 시작때
많이 하는 질문입니다.
"여러분 CS가 무엇일까요?
CS는 무슨 약자 인가요?"
라고 질문을 하면
많은 분들이
Customer Service 의
약자라고 말씀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CS는?
Customer Sarisfaction 의
약자로
고객만족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금 다르지만.
넓은 의미로 보자면
비슷한 의미인것
같습니다.
고객 서비스의
최종목표는
고객만족이고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까지
느낄 수 있게
서비스 하는 것이니
비슷한 맥락인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CS는 무엇인가요?
'장강사의강의실-1'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함매너 신입사원예절 명함주고 받기 명함이란 명함의유래 (0) | 2020.10.23 |
---|---|
청소년지도사 2급 청소년지도사 3급 면접시험 청소년 지도사 2급면접 청소년 지도사 2급 합격후기 청소년 지도사 2급 연수후기 (0) | 2020.10.21 |
HRD와 HRM HRD 담당자라면 알아야 하는 것들 HRM이란 (0) | 2020.10.09 |
인적자원개발 HRD란 무엇인가? HR교육 HR전문가 HR컨설팅 HRD담당자 (0) | 2020.10.08 |
HRD HRD ESSENCE HRD 필독서 HRD대학원 GHRD 전공 인적자원개발전공 (0) | 2020.10.07 |
댓글